[2010.02.20] 설날 > IGE School 이야기

본문 바로가기

IGE School 이야기

[2010.02.20] 설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| 댓글 comment 0건 | 조회visibility 5,907회 | 작성일schedule11-01-07 19:15

본문

 

새해를 맞아 만두도 빚고 새해도 하고 아이들과 즐거운 설날을 맞았답니다.

아이들 못봐서 서운하실 부모님들,

먼곳에서나마 아이들이 부모님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 전해드리니,

올 한해도 IGE 부모님들과 아이들도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.
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

댓글목록